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금주의 핫이슈
GA코리아 이동준 회장 한국전쟁 70주년 특전사 방문해 초청강연이천 특전사령부 방문 강의와 함께 격려금도 함께 전달해
이동준 회장 강연

 

이동준 회장 격려금 전달식

GA코리아 이동준 회장은 한국전쟁 70주년을 맞아 이천 특전사령부를 방문해 초청 강연과 함께 격려금을 전달 했다.
지난 6월 25일 이 회장은 군·장병을 대상으로 “꿈이 있는 한 기회는 있다(Dreams Come True)”는 주제로 열띤 강의를 보였다. “6월 25일은 잊을 수 없는 6·25전쟁이 일어난 날이고 전쟁을 겪은 한 사람으로서 가슴이 아프다. 오늘날의 대한민국은 국군 장병 여러분의 희생과 온 국민의 애국심으로 이뤄낸 기적”이라면서 "경제위기와 코로나19 확산에도 북한의 불의에 당당히 맞서고 있는 특전사 장병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진솔함을 토로했다. 
이동준 회장은 "저는 한평생 '꿈이 있는 한 기회는 있다'는 신념으로 살아왔다. 수많은 위기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를 이겨냈다. 국군 장병들도 잘 극복하고 꿈과 목표를 향해 더욱 정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동준 회장은 국토방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김정수(중장) 특전사령관에게 장병 격려금을 전달해 6.25발발 70주년의 의미를 더 값지게 만들었다. 이 회장은 작지만 국군 장병을 위해 의미 있게 쓰여 지길 바란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