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타이틀리스트,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을 위한 이벤트 성황리 마쳐‘타이틀리스트 투어 프로가 떴다’ 선발된 팀 멤버들 1:1 레슨 만족도 굿
투어프로가 떳다_김경태 프로

 

투어 프로가 떴다 - 김태훈 프로

 

투어 프로가 떴다 - 박상현 프로

타이틀리스트가 열정적인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을 위해 오직 타이틀리스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클래스가 다른 투어 프로 레슨 이벤트 <타이틀리스트 투어 프로가 떴다>를 진행했다.
지난 5월 11일부터 22일까지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수원에서 진행한 이번 레슨 이벤트는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골퍼들에게 활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탑 랭킹의 타이틀리스트 대표 브랜드 앰베서더 10인이 1일 특급 레슨 프로가 되어 선발된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20명에게 1:1 레슨으로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골퍼들이 가장 관심 있는 10가지 주제로 구성해 진행됐다. 김경태 프로의 ‘아이언 정확도 높이기’, 박상현 프로의 ‘좋은 스윙 & 리듬 만들기’, 김태훈 프로의 ‘드라이버 탄도 조절과 비거리 늘리기’, 권성열 프로의 ‘100m 이내 웨지 샷 노하우’ 등 골퍼들에게 가장 필요한 다양한 레슨들로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과 만족도를 얻었다.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타이틀리스트 투어 프로가 떴다” 이벤트는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철저한 방역을 진행했다. 수시로 소독을 실시하고 발열 체크와 손 속독을 필수로 진행해 그 어느 때보다도 바이러스 예방에 최선을 다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