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금주의 핫이슈
던롭스포츠코리아 ‘스릭슨투어’에 향후 4년간 약 20억원 후원홍순성 대표 “KPGA 우수선수 발굴 위한 자양분으로 이용되길 희망”
협약식에 참석한 KPGA 구자철 회장(좌)과 던롭스포츠코리아(주) 홍순성 대표이사

‘KPGA 챌린지투어’가 ‘스릭슨투어’로 새롭게 출발한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한국프로골프협회와 ‘스릭슨투어’에 대한 업무 협약을 지난 5월6일 체결했다.
이번 계약식에는 KPGA 구자철 회장과 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대표이사를 비롯해 코리안투어 선수회 대표 홍순상(39.다누)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던롭스포츠코리아㈜는 2023년까지 향후 4년간 ‘스릭슨투어’에 약 20억원 규모의 후원을 확정 지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프로 선수들이 처한 어려운 상황을 보면서 우리 선수들의 미래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KPGA 구자철 회장은 “스릭슨과 동행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PGA투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임성재 선수를 비롯해 배상문과 김형성, 김대현, 주흥철 선수 등 KPGA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그동안 ‘KPGA 챌린지투어’를 거쳐 성장했다”고 피력했다.
KPGA 코리안투어 선수회 홍순상 대표도 “어려운 시기에 큰 결정을 내려준 던롭스포츠코리아 관계자 분들께 투어의 모든 선수들을 대표해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2008년 ‘스릭슨 상금순위’ 후원을 시작으로 2017년 ‘스릭슨 장타상’과 ‘스릭슨 KPGA 챌린지투어’ 등 다양한 스폰서십을 통해 한국프로골프의 발전에 공헌해왔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