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뚜레쥬르, 헬로카봇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 케이크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헬로카봇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 케이크를 출시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남아용 대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헬로카봇’과 손잡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로카봇은 2014년 첫 방영 이후 미취학 아동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현재 시즌 8까지 방영을 이어오고 있는 변신 로봇 애니메이션이다. 장난꾸러기 소년 차탄이 세계를 넘나들며 자동차 변신 로봇인 ‘카봇’들과 신나는 모험을 통해 성장하는 스토리로 2019년 말 개봉한 극장판이 역대 국산 애니메이션 흥행 TOP 10에 등극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국산 애니메이션이다. 2019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는 캐릭터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뚜레쥬르는 헬로카봇의 최강 인기 캐릭터 유니크루저를 중심으로 케이크, 간식빵, 초콜릿 등 다양한 제품을 기획해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맛은 기본이고 비주얼과 패키지 등에 재미 요소를 더해 캐릭터의 특색을 극대화한 차별화된 캐릭터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는 유니크루저와 친구들의 출동 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한 케이크다. 케이크 위에는 디테일을 살려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부피감 있는 유니크루저 피규어, 작전의 천재 제트 크루저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소년 차탄 그림판을 올려 시선을 압도한다. 초코 시트에 가나슈와 초코볼을 샌드해 바삭한 식감과 진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유니크루저 칼 모형이 포함돼 있어 피규어와 합체하면 멋진 놀잇감이 된다. 차탄과 귀여운 파일럿 크루가 그려진 케이크 입체 받침은 케이크를 더 멋지게 빛내주는 효과를 낸다. 입체 받침 밑면을 뜯어내면 유니크루저 가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헬로카봇으로 변신해 매력 만점인 다양한 간식 제품도 선보인다. 크림치즈를 넣은 진한 맛의 우유 듬뿍 치즈케이크, 우유와 꿀을 넣어 촉촉한 미니 카스테라 등 빵 제품과 망고ㆍ복숭아ㆍ블루베리 세 가지 맛의 스틱형 젤리 젤리 스트로우, 홀로그램 스티커를 더한 라이캅스ㆍ유니크루저ㆍ제트크루저 캐릭터 초코스틱 등이다.

뚜레쥬르는 맛은 물론이고 스토리를 입힌 비주얼, 재미 요소를 더한 입체감 있는 패키지 등 캐릭터의 특징을 극대화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헬로카봇 애니메이션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배달앱 요기요 3월 제휴 프로모션 진행 icon뚜레쥬르, 베이커리도 비대면 소비 늘어…2월 배달 서비스 매출 전월 대비 6배 icon파리바게뜨, 2020년 화이트데이 기획제품 60여 종 출시…케이크ㆍ마카롱 등 icon뚜레쥬르,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구매 고객게 파티 용품 팩 증정 icon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제품 활용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봬 icon쌍용자동차, 페루 등 중남미 시장 공략…글로벌 수출 확대 총력 icon현대자동차, 투르크메니스탄에 27인승 버스 뉴 슈퍼 에어로시티 400대 공급 계약 icon파리바게뜨, 자허토르테 케이크 출시…오스트리아 전통 케이크 icon기아자동차, 4세대 쏘렌토 출시…대형 SUV 수준 공간 활용성이 특징 icon파리바게뜨, 그릴드 치킨 포카챠 출시…와인 애호가에 인기 icon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 전격 공개…스포티한 디자인ㆍ최첨단 사양 적용 icon렌트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 간편 금융 서비스 토스 결제 지원 icon기아자동차, 2021 쏘울ㆍ쏘울 EV 출시 icon뚜레쥬르 모닝 제품 출시…모닝빵 봉쥬르 뚜레쥬르 外 icon투썸플레이스, 인절미ㆍ흑임자 케이크 출시…한국 전통 식재료와 서양 디저트 접목 icon뚜레쥬르, 집콕 힐링 보장 ‘뮬란 케이크’ 출시…모바일 쿠폰 증정 행사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