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투데이뉴스
아디다스골프 “골프화의 4차 혁명 코드케이오스”강남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론칭, 혁신적 골프화 첫 선
아디다스 골프화 론칭 행사

‘골프화의 4차 혁명’ 아디다스 골프에서 신개념의 ‘코드케이오스’ 골프화를 론칭했다.
지난 2월 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혁명적 골프화로 평가받는 코드케이오스(CodeChaos)를 선보였다. 
이날 선보인 아디다스골프화 코드케이오스는 2013년 아디제로를 선보여 가히 혁명이라고 평가 받은 이래 최고의 제품이란 평가다. 180도 달라진 외관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 그리고 한계를 뛰어 넘는 기술력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기능성까지 보여준다.
코드케이오스는 스파이크가 없는 스파이크 리스 골프화로 강력한 접지력을 통한 아웃솔로 인해 가장 안정된 스윙을 만들어 낸다. 부드러움과 내구성이 뛰어난 TPU 인서트와 아디다스골프 특허 기술인 ‘트위스트그립(Twistgrip)’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골프화로 진화했다.
골퍼의 스윙 시 체중을 분산시켜 강력한 임팩트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접지력이 뛰어나 미끄러움까지 방지한다. 이는 Z-트랙션(Z-Traction)의 효과인데 여러 방향으로 힘이 필요한 다목적 그립을 위해 불규칙하게 배치됐다.
여기에  또 하나의 장점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만들어 내는 ‘풀 랭스 부스트 쿠셔닝’으로 피로감이 덜 하다. 아울러 발의 비틀림을 잡아 안정감을 높이기 위해 부스트 위에 X-토션(X-Torsion)을 배치한 것도 큰 특징이다.
강동수 아디다스골프 한국지사장은 “아디다스골프는 골프화의 퍼포먼스 향상에 집중하기 위해 2017년 테일러메이드를 매각했다”며 “오늘 선보인 코드케이오스가 그 결실”이라고 설명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