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두바이 관광청, 할리우드 대표 배우 3인방과 함께한 두바이 영상 공개배우 기네스 팰트로, 케이트 허드슨, 조 샐다나와 함께 두바이 홍보영상 제작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두바이 관광청은 최근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팰트로, 케이트 허드슨, 그리고 조 샐다나와 함께 제작한 두바이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여행으로 만나는 이야기(A Story Takes Flight)'라는 주제로 촬영한 이번 홍보영상은 기존 대중에게 잘 알려진 두바이의 모습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도시의 다양한 숨은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영상속에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유명 배우 3명이 등장해 신비롭고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두바이를 각자 다른 방식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홍보영상 촬영에 함께한 배우 기네스 팰트로는 "여행의 매력 중 하나는 도시와 그 속에 있는 사람들과 문화에 대해 알아가는 것이다"며 “그런 의미에서 두바이는 수많은 국적과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있는 멜팅팟으로서 매우 특별한 곳이다. 두바이에서 보낸 시간은 상상 이상이었으며, 아직도 봐야할 곳들이 너무 많다"라고 말했다.

두바이 관광청은 최근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팰트로, 케이트 허드슨, 그리고 조 샐다나와 함께 제작한 두바이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두바이 관광청>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