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와이드앵글, 패션 DNA 강화한 트위드 및 체크 패턴 라운드룩 선보여체크 패턴, 트위드 등 고급스러운 소재 접목해 일상과 라운드 겸용 스타일 강화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디자인을 중시하는 골퍼들의 성향을 고려해 트위드 소재와 체크 패턴 등 디자인을 강화한 겨울 라운드 룩을 선보였다. 
와이드앵글이 아마추어 골퍼 8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골프웨어 구입 시 고려 요인’에 관한 설문조사를 통해 만들어져 뜻깊다. 조사 결과, ‘옷이 나와 어울리는지’를 중요하게 살핀다는 답변(29.1%)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5%, ‘디자인’을 중시한다는 답변(29.0%)이 6.9% 이상 증가했기 때문이다. 

▲와이드앵글 ‘체크 패턴 패딩 퀼팅 점퍼’와 ‘체크 패턴 큐롯’

와이드앵글은 최근 패션 업계에 유행하는 소재와 패턴,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스타일을 강화하는 제품을 개발해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특히 트위드 소재를 골프웨어에 접목해 새로운 시도를 한 스타일의 겨울 신제품을 통해 패션에 예민한 여성 골퍼들을 겨냥했다. 

‘체크 패턴 패딩 퀼팅 점퍼’와 ‘체크 패턴 큐롯’은 캐주얼한 세미 정장 스타일로 출퇴근 등 비즈니스 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전하는 체크 패턴을 활용했으며, 그레이 컬러 바탕에 화이트, 옐로우, 블랙 컬러의 체크 패턴이 어우러져 도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체크 패턴 패딩 퀼팅 점퍼’는 체크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밑단 맞주름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가미하고 패딩퀼팅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체크 패턴 큐롯’은 체크 패턴 패딩 퀼팅 점퍼와 동일한 패턴으로 고급스럽고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큐롯 뒤 트임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며 활동성을 강화했다. 큐롯 앞뒤에 포켓을 적용해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와이드앵글 ‘클럽 스칸딕 트위드 배색 밍크 퍼 다운 점퍼’와 ‘클럽 스칸딕 트위드 큐롯’

‘클럽 스칸딕 트위드 배색 밍크 퍼 다운점퍼’와 ‘클럽 스칸딕 트위드 큐롯’은 트위드 소재를 골프웨어에 접목해 보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웨어의 스타일로 일상과 라운드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클럽 스칸딕 트위드배색 밍크 퍼 다운점퍼’는 이번 겨울 트렌드인 ‘숏 다운’으로 트위드 소재와 밍크 퍼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나다. 독특하면서도 깔끔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청바지를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웨어와 코디가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클럽 스칸딕 트위드 큐롯’은 전면에 트위드 소재를 적용하되 양 쪽 옆면에 부분적으로 블랙컬러의 니트 소재를 사용했다. 신축성 좋은 니트 소재를 적용해 하체의 움직임을 편안하게 해준다는 게 장점. 포켓 부분에는 골드 컬러 단추를 비롯한 디테일한 장식을 더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