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아디다스골프웨어 가을·겨울을 위한 네 가지 제안, 2019FW ‘리밋리스 게임 웨어’

글로벌 골프웨어 브랜드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폴 파이)가 ‘모션(Motion), ‘경량(Light)’, ‘적응(Adjust)’, ‘보호(Protect)’ 네 가지 테마로 2019 F/W를 제안했다.
가을, 겨울에 꼭 필요한 기능을 탑재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디다스의 철학을 담은 ‘리밋리스 게임 웨어(LIMITLESS GAME WEAR)’ 컬렉션으로 올 필드를 이미 따듯하게 만들고 있다.

■스윙 시 신체의 움직임에 주목하여 매끄럽고 쾌적한 스윙을 돕는 ‘Motion’

편안하고 매끄러운 스윙을 서포트 하기 위해 탄생한 테마 ‘모션’에는 신축성이 가장 돋보인다.  어깨 주변에 봉제를 최대한 줄인 새로운 커팅 패턴 설계를 적용해 최상의 스윙을 만들어 낸다. 남성용 상의의 양쪽 어깨에는 친 마커(Chin Marker)를 디자인해 백스윙과 팔로우스루 시에 도움을 주고, 지퍼가 좌우 비대칭으로 되어 있는 여성용 재킷은 골퍼의 몸에 맞게 밀착되어 퍼팅 시에 옷이 쏠리는 현상을 방지한다. 

■보온·방풍과 니트의 스트레치 기능성을 갖추고 가벼움까지 살린 ’Light’

뛰어난 신축성과 경량성을 두루 갖춘 테마로 니트 소재 아이템이다.
남자 재킷은 몸판 부분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을 갖췄다. 소매 부분은 더블 니트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여성용 스웨터는 앞면에 아디다스의 시그니처인 3스트라이프가 디자인된 프리미엄 나일론 니트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며 플리츠 니트 스커트는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한다.

■추위에 ‘적응’하기 위해 보온 소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한 ‘Adjust’ 

쌀쌀해지는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방풍 소재와 충전재를 곳곳에 사용했다. 
남성용 패딩 베스트의 겨드랑이 아랫부분에는 통기성을 고려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했다. 여성용 재킷은 지퍼를 손으로 내리지 않고 열 수 있는 ‘퀵 릴리즈 지퍼’를 탑재해 빠르게 벗고 입을 수 있게 했다. 하의는 촉감이 좋은 기모 소재와 충전재의 콤비네이션으로 날씬한 테이퍼드 실루엣을 지켜주고 보온성은 더욱 높였다.

■ 강추위로부터 골퍼를 ‘보호’하고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Protect’

한 겨울에도 골퍼를 따뜻함으로 지켜줄 테마 ‘프로텍트’는 구스 다운(솜털 90%/페더 10%) 재킷, 팬츠, 스커트 등이 구성되어 있다. 특히 추위에 취약한 목을 보호하기 위해 재킷 목둘레에는 흡열·보온 소재를 배치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상체에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재킷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다. 여성용 재킷은 구름을 연상시키는 입체적인 패턴이 특징으로 같은 디자인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세련된 셋업룩을 완성시킨다.

▲프로모션 기프트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산
네 가지 테마의 기능을 갖춘 아디다스골프 2019FW ‘리밋리스 게임 웨어’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아디다스골프 백화점 및 공식 판매점에서 리밋리스 게임 웨어 제품을 포함한 골프 웨어를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디다스골프에서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산을 증정한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