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와이드앵글, ‘W. BASIC 라인’은 가을에 선물하기 좋은 골프웨어‘남녀 라곰 다운 베스트’, 구스 다운 90% 사용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 겸비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골프 시즌 가을에 선물하기 좋은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W.BASIC 라인은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한 골프 의류와 골프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와인, 네이비, 화이트, 블랙 등 고급스러운 컬러를 사용해 누구나 소화 가능하며 라운드와 일상에서 모두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티셔츠, 스웨터, 팬츠, 골프화, 파우치, 모자 등 골프 기본이자 필수 아이템으로 갖춰져 있다. 

‘심플 기모 카라 티셔츠’와 ‘심플 기모 하이넥 티셔츠’는 폴리에스터 기모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보온성이 강점인 여성용 제품이다. 기본 이너웨어로도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심플 백기모 팬츠’는 신축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슬림하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라운드뿐만 아니라 데일리 웨어로도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골프 액세서리로 함께 구성된 모션엑스 팝 골프화는 5cm 키 높이 디자인을 적용했다. 필드와 일상화로 가능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이다. 볼케이스 세트 도트백은 탈부착 가능한 볼케이스 세트와 토트백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라곰 다운 베스트’는 와이드앵글의 F/W 시즌 주요 테마이자 작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추구하는 스웨덴의 라곰 트렌드를 반영한 주력 제품이다. 여성용 ‘라곰 재직다운 베스트’와 남성용 ‘라곰 스트레치 다운 베스트’는 독특한 변형 브로큰 패턴을 활용해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구스 다운을 90% 사용하고 봉제선 없이 고밀도로 제직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높였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