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NHN여행박사, 올해 전략 지역으로 중국 장가계 선정…10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중국 장가계 천문산. (사진=NHN여행박사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올해 주력할 전략 지역으로 중국 장가계(장자제)를 선정하고 전문 페이지를 오픈했다. 3월 베트남 나트랑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전략 지역이다.

NHN여행박사는 휴양, 관광, 먹거리 등 다양한 그림을 담을 수 있는 지역을 선정해 전문 페이지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상품 관리와 전략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전략 지역으로 선정된 장가계는 중국의 대표적인 산수(山水) 여행지로 사계절 내내 여행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1982년 9월 중국 최초로 국가삼림공원이 됐고, 1992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되면서 중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그 명성을 알리기 시작했다.

장가계 전문 페이지에는 날씨, 항공 등 기본적인 여행 정보부터 천문산, 원가계, 십리화랑, 대협곡 등 핵심 여행지에 대한 설명과 숨겨진 비경, 대표 상품 등을 소개한다.

장가계 전문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성인 6명 이상 장가계 패키지 단체 예약 시 총무(대표예약자)에게 10만원을 할인해주는 ‘총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0팀 한정으로 빠른 예약은 필수다. 또한 자녀가 부모님 효도 여행으로 장가계 상품을 예약하고 담당자에게 요청 시 과일바구니 1개를 선착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출발일 기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