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골드레이크CC 어린이날 행사 성료인근 초등학생 60명 초청 신나는 하루

[레저신문=유군종기자]

전남 나주에 위치한 골드레이크CC(대표 임대형)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2019 어린이날 행사’를 시행했다.

클럽 측은 이날 골프장 인근 남평초등학교와 다도초등학교 학생 60여명을 초청 이들에게 골프장 견학과 중흥골드스파&리조트에서 워터파크를 체험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제공했다.

골드레이크CC와 계열 중흥골드스파&리조트가 지역의 어린 꿈나무들에게 다양

전남 나주에 위치한 골드레이크CC(대표 임대형)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2019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골드레이크)

한 체험교육 제공과 지역공헌을 취지로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어린이날에 공동으로 시행하는 어린이날 행사는 골프장 견학에 이어 리조트 최고의 요리사가 조리한 음식과 다과가 어우러진 맛있는 식사와 스파 체험이 함께 제공돼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으로 오래 기억될 뜻 깊은 날이 됐다는 평가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며 어린이들이 즐겁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본 골드레이크CC 임직원들은 “오늘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하면서 많은 보람을 느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내실 있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유군종  kjyoo58@hanmail.net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군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