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회원권 회원권 종합
아이엘투어, 베트남 동계 골프 여행 패키지 출시

겨울철 따뜻한 남쪽 나라로 떠나는 철새처럼, 골퍼에게는 겨울에 동남아로 골프여행을 떠나는 동계 골프 성수기가 돌아왔다. 베트남은 다낭, 나트랑, 호치민, 하노이 등등 다양한 지역에서 가성비 좋은 골프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지역으로 매년 사랑 받는 곳이다.  베트남의 연평균 기온은 22~27℃이며, 골프를 즐기기에 적합한 날씨를 지니고 있다.
골프전문 여행사 아이엘투어에서는 나트랑에서 가장 유명한 명문 골프장 두 곳을 라운딩 하는 2색 골프 여행을 추천한다. 나트랑 2색 골프는 빈펄 리조트와 다이아몬드베이CC 골프장 두곳을 선택하여 라운딩 할수 있다.

골프전문 여행사 아이엘투어에서는 이밖에도 베트남 하노이 골프 3색 3박 5일을 판매중이다. 이용 골프장은 스카이레이크/동모/롱비엔CC 골프장을 선택하여 이용합니다. 스카이레이크CC는 해발 고도 21~50M에 위치한 최적의 골프장이며, 동모CC는 베트남 최초의 350ha 면적의 36홀 규모 국제 표준 골프장이다.. 롱비엔CC는 우리나라와는 다른 플랫한 평지코스를 갖춘 골프장이다.
이 외에도, 아이엘투어에서는 다양한 베트남 골프 상품을 지역별로 판매중이다. 겨울 성수기 골프 여행을 생각중이라면 문의를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