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스카이72, 영종도 학생을 위해 ‘꿈 키움 캠프’ 열어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이사/사장 김영재)는 오는 2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 동안 인천하늘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 14회 스카이72 꿈 키움 캠프’를 진행한다. 
한국최대 규모의 골프리조트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는 그동안 골프문화를 위해 ‘나눔골프’ 사회공헌을 14년간 진행 중에 있다. 14년 간 지역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꿈키움 캠프’는 나눔골프의 일환으로 국내 주요 명문대 대학생들이 멘토로 참석하여 경험담과 노하우를 영종도 초등학생들에게 전달하여 건강한 가정과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스카이72 꿈 키움 캠프’는 겨울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진로 결정이 필요한 영종, 용유 소재 초등학교 재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을 모집하여 진행한다. 
이번 제 14회 스카이72 꿈 키움 캠프에서는 MLST 학습전략 검사, 일일 소방관 체험, 진로발견, 요리 경연, 인성 습관 만들기, 상황극 경연 대회, 팀별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학생들에게 멘토가 되는 명문대 대학생들은 KAIST, 연세대, 고려대, 이화여대 등 국내 여러 대학생들이 참여한다. 또한 아이들의 다양한 진로 조언을 위해 국제사무학과, 약학과, 피아노과, 의학과, 아동가족학과, 간호학과 등 전공이 모두 다른 대학생들로 구성했다.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에서는 건강한 가정을 위해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 대상 ‘자녀 코칭 특강’도 준비했다. ‘우리나라 교육의 변화와 대처방법’에 대해 전문 강사가 수업을 진행한다. 이 학부모 대상 특강은 제 14회 스카이72 꿈키움 캠프의 마지막 날 인천하늘고등학교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캠프 희망 참가자는 이메일(ianews@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합격자 통보 후에 참가비용을 입금하면 확정된다. 캠프 참가비는 1인당 총 35만원(점심 및 간식, 교육비 포함)이며, 이중 스카이72가 30만원을 지원해줘 주민들은 1인당 5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는 꿈키움 캠프 운영을 위해 매년 약 4,000만원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 홈페이지(www.sky72.com)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인천공항뉴스(031-751-2100)로 문의하면 된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