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한화골프, 연말까지 모바일 앱 회원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 실시스코어 맞추기 이벤트실시, 가입자에게 플라자CC 제주 그린피 무료권 증정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화골프’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모바일 앱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플라자CC 용인, 설악,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내장객 중 18홀 완주자는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룰렛 스코어와 본인 스코어가 일치하면 당첨된다. 모바일 앱 MY 쿠폰 함에 그린피 무료권(1인)이 자동 저장된다. 이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 가입자 모두에게는 플라자CC 제주 그린피 무료권을 증정한다.

또 한화골프 앱 이용 고객 우대 특전도 주어진다. 플라자CC 용인, 설악, 제주, 골든베이 골프&리조트 앱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준다.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예약 고객은 방문 횟수(1~3회)에 따라 양말&Tee 세트(택1), 휴대폰 보조 배터리&로고 볼(택1), 테디베어 우드 커버 등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각 골프장별 모바일 앱 최다 예약자 1위부터 3위에게는 주중 팀 그린피 무료권을 지급한다.

한편 한화골프는 내년 1월 31일까지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납권을 판매한다. 플라자CC 용인은 그린피가 주중 9만원, 주말 12만원이고 10매 이상 구매 시 카트료 50% 할인권을, 20매 이상 구매 시에는 카트료 무료권을 준다. 플라자CC 설악은 주중 8만원, 주말 10만원, 플라자CC 제주는 18홀 기준 주중 4만7500원, 주말 6만2500원이고 10매 이상 구매 시 카트료 무료권을 받을 수 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