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특집기획
라운드의 계절 가을(秋), 골프로 고객 마음 속 ‘폴’인원(Fall-in-One) 노린다골프장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강점 ‘코오롱이 하면 다르다’

청정 자연에서의 가을 골프, 문라이트 골프도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어 준다

가을이다. 짧아서 아쉬운 가을에 무엇을 할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코오롱 호텔에서 가을 상품을 출시했다.
가을 골프는 빚을 내서라도 치라는 말이 있다. 야외의 계절, 라운드의 계절을 맞아 코오롱 호텔·리조트 업계는 ‘폴’인원(Fall-in-One) 이벤트를 준비했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한 곳에 머무르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추구하는 ‘플레이케이션’과 성수기를 피해 늦은 바캉스를 떠나는 ‘늦캉스’ 일환으로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골프와 쉼, 그리고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골프패키지로 초대한다. 

○청정 자연 속 단풍을 배경으로 즐기는 환상의 라운드
자연과 전통이 숨쉬는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와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가을愛 골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토함산 기슭에 위치해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코오롱 가든 골프장’의 오전(오전 5시 30분~7시) 및 야간(오후 6시~7시30분) 시간대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판매한다. 특히 골프장 이용객에게는 호텔 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파노라마’ 및 베이커리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쿠폰은 5매, 10매, 20매 단위로 클럽하우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오롱 가든 골프장은 노캐디 수동카트제로 운영되는 9홀 퍼블릭 코스로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예약실을 통한 전화 예약(054-740-5161)만 가능하다.

한편 청정 자연 속 프리미엄 프라이빗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도 오는10월 31일까지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수려한 경관의 마우나오션CC에서 가을밤의 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라이트 골프 패키지’로 해발 500m에 위치해 깨끗한 공기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야간 라운딩 4인 이용권으로 구성된 4인 기준 상품이다. 이용권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사용 가능하며,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동해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썬시티 레스토랑 10% 할인 및 스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실을 통한 전화 예약(054-740-0678)만 가능하다. 단 카트비와 캐디피는 별도이다.
이와함께 같은 기간 동안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인조이 어텀’ 가을 메뉴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돼지고기 두부김치와 해물파전을 곁들인 막걸리 세트와 닭날개 및 감자튀김, 맥주 4잔 세트도 맛볼 수 있다.

○라비에벨 1박2일 패키지 
–라비에벨 골프텔 빌라듄스와 함께하는 가을라운드
라비에벨 올드코스와 듄스코스는 10월 한달간 가을 특집 1박2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1박2일 36홀 패키지와 18홀 패키지로 나뉘며 올드코스와 듄스코스 두 곳에서 모두 진행한다.
먼저 36홀 패키지는 첫날 2부 팀으로 라운드하고 다음날은 1부 팀으로 나가는 상품이다. 4인 1실(25Type)을 사용하고 조식이 포함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