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금주의 핫이슈
스카이72, 국내 최초 반려견 동반 골프대회 개최11월 7일 스카이72 ‘반려견 동반 골프대회’ 관심 집중

국내 최초 반려견과 함께하는 골프대회가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된다.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이사/사장 김영재)는 오는 11월 7일 스카이72 드림듄스코스와 드림골프연습장에서 반려견 동반 골프대회인 ‘2018 까스텔바작 PET GOLF CHAMPIONSHIP’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우리나라 최초 골프장에서 애견을 동반하는 골프대회로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를 맞이해 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를 유도하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레저 스포츠의 확산을 위해 기획되었다. 대회는 1,2부로(1부 08:30~ / 2부 11:30~) 나누어 드림듄스코스 9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와 반려견(반려동물 등록필수)의 동반 라운드를 기본으로 한다. 참가 경품 및 시상품으로는 까스텔바작 골프백, 강아지 하우스, 가습기, 동물 캐릭터 헤드커버, 골프볼 등 다양한 물품이 주어진다. 또한 대회 당일에는 ‘개통령’이라는 수식어로 유명한 이웅종 교수(이삭훈련소)가 참석해 모범견 축하시범공연과 심리상담소를 운영해 대회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수익금 전액은 유기견 지원 및 후원을 위해 (재)한국동물보호 교육재단에 기부된다. 

‘2018 까스텔바작 PET GOLF CHA MPIONSHIP’ 참가 신청은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sky72.com)를 통해 가능하며 반려동물과의 에피소드를 보내면 추첨 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공지 및 전화 문의(1644-72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