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포천 라싸골프클럽,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 프렌들리’ 화제1천만 반려 애견인과 골퍼들... “특별한 추억 될 것”이란 반응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라싸골프클럽이 지난 7월 1일부터 애견 동반 라운딩‘펫 프렌들리’를 시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펫 프렌들리’는 꾸준히 증가하는 반려인구를 위하여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즐거운 라운드를 통해 색다른 추억을 선물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중이다.

반려견 동반 라운드는 한 팀당 반려견 한 마리 동반이 가능하며, 반려견 그린피(10만원) 비용이 추가된다. 우선은 7kg 이내 소형견으로 진행되며, 리드줄을 필수로 착용하게 하여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골프를 할 수 있다.

라싸골프클럽 김황 전무는 “애견 동반 라운드를 통하여 골프뿐만 아니라 반려견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LASSA는 티베트 말로 ‘신들의 땅’을 의미하는데 한북정맥 중턱고원에 자리 잡은 Forest 코스로 해발 300m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풍경은 가히 신들의 땅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라싸골프클럽은 레이크, 밸리, 마운틴 3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울보다 평균 7도 낮은 온도로 무더운 한여름에 시원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