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데일리뉴스
장명덕, 제3회 횡성8대명품배 전국아마추어 골프대회 우승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제3회 횡성8대명품배 전국아마추어골프대회에서 장명덕이 우승을 차지했다.
(사)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KMAGF]이 주최·주관하고 횡성군과 횡성군체육회가 공식 후원하는 ‘제3회 횡성8대명품배 전국아마추어골프대회’가 6월 11일~12일 강원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됐다. 
 ‘횡성8대명품배 전국아마추어골프대회’는 횡성군과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에서 아마추어 골프 발전과 횡성 8대 명품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올해 3회를 맞이하여, 횡성 지역 축제로 자리 잡은 이번 대회에는 선수단 전원에게 횡성 더덕즙과 횡성 더덕&동충하초 건강젤리가 참가상으로 주어지며, 우승자에게는 횡성 한우 1마리가 상품으로 증정된다.
장명덕은 제1일경기, 최종일경기 합산 144(73,71)타로 우승을 차지했으며, 신인식이 146(75,71)타로 준우승을 기록했다. 이어서 동정운이 147(74,73)타로 3위에 올랐다. 최종일경기 데일리베스트는 69(35,34)타로 강봉석이 수상했으며, 제1일경기에서는 이기욱이 남코스 6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했다.
우승을 차지한 장명덕은 “연맹 대회를 참여한 지 3년만에 첫 우승을 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 본 대회 개최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본 시상에 앞서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에서 횡성군 발전을 위한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전달된 장학금은 횡성군 횡성인재육성장학금으로 전달되었으며, 횡성군 인재육성을 위해 쓰여질 계획이다.
한편, 대회 타이틀명인 횡성8대명품에는 횡성한우, 횡성더덕, 안흥찐빵, 횡성쌀어사진미, 횡성토마토, 횡성잡곡, 횡성절임배추, 횡성사과가 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KMAGF] 홈페이지(www.kmag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3회 횡성8대명품배 전국아마추어 골프대회 단체사진 <사진=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