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라비에벨 골프장 MZ세대를 위한 EDM 파티 ‘댄스夜, 듄스야!’ 7, 8월 일요일 개최매주 일요일 오후 팀 ‘샷 건’ 진행 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 ‘EDM 파티’연다

젊은 MZ들의 성지로 잘 알려진 강원도 춘천에 소재한 라비에벨 골프장 듄스 코스에서 한 여름의 열기를 더 뜨겁게 달굴 EDM 파티가 오는 7월과 8월, 2개 월 간에 걸쳐 진행된다.
라비에벨 골프장 듄스 코스에서 펼쳐지는 EDM 파티는 오는 7월 14일 일요일을 시작으로 8월 31일까지 8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EDM 파티 진행 방식은 매주 일요일 1시30분 동시 티오프인 ‘샷건’ 방식으로 라운드 후,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EDM 파티 행사로 열린다.
매주 샷건 방식으로 라운드가 끝난 후 골퍼를 대상으로 간단한 시상식과 초청 가수 공연 및 EDM 파티가 1시간 30분에 걸쳐 열린다. EDM 파티는 라운드 후에 식사를 마친 뒤 클럽하우스 입구에 마련된 EDM 파티 행사장으로 이동해 한 여름 밤의 열기를, 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2024년 1회 EDM 파티 축제를 위해 초특급 가수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전격 출연한다. 라비에벨의 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 문화 발전과 자선을 위해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좋다면서 초특급 가수들도 발 벗고 나섰다. 힙합의 대표주자 DJ DOC 김창렬을 비롯해 R&B의 전설 김조한, 발라드와 락을 넘나드는 고음종결자 정동하 등의 가수들이 출연한다.
라비에벨 골프장 EDM 축제가 시작된다는 소식을 듣고 이미 1주, 2주, 3주 차 골프 예약이 끝날 만큼 폭발적 인기를 보이고 있다. 젊은 20대 MZ 골퍼부터 5, 60대 골퍼들도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싶다는 문의가 골프장 예약실로 쇄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꼭 참여하고 싶다는 윤아름 씨는 “그동안 골프장은 지나치게 보수적이어서 젊은 사람들은 숨이 막힐 지경이었다. 라비에벨이 우리의 젊은 문화를 잘 읽어줘서 감사하며 계속해서 이런 MZ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라비에벨 골프장 이정윤 대표는 “라비에벨 듄스 코스는 젊은이들의 골프 성지이다. 이들 MZ들이 자유롭게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그들만의 문화를 만들어 주고자 EDM 파티를 진행하게 됐다”고 했다.
재능기부에 기꺼이 나선 가수 김창렬도 “MZ세대를 위한 힙합 문화의 과감한 도입과 골프 문화의 다양성, 그리고 늘 자선을 생각하는 골프장 행사라고해서 따지지도 않고 출연하게 됐다”고 말한다.
한편 이번 라비에벨 ‘듄스夜, 댄스야!’를 기획.연출한 레저신문 이종현 국장은 “골프장 하면 많은 골퍼들이 이익만 배가 시키는 부정적 시각이 팽배하다. 하지만 서원밸리 그린콘서트를 통해서 경험 했듯이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골퍼와 국민에게 긍정적 이미지를 줘야 한다. 라비에벨이 긍정적 이미지를 위해 나섰기에 함께 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라비에벨 듄스 코스에서 진행되는 EDM 파티는 매년 7, 8월에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서 스페셜 EDM 파티도 비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듄스夜, 댄스야!’에 참석을 원하는 골퍼는 033-245-7100 듄스 예약실로 신청하면 되며,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라운드 후에 EDM 파티에 참석을 원하는 골퍼 분들은 참가비를 별도 결재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여름 밤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펼쳐지는 라비에벨 ‘댄스夜, 듄스야’는 MZ 골퍼를 대표하는 골프장 업계의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벌써부터 엄청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