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혁신의 아이콘 아디다스골프, 스트릿 골프화의 정석 삼바OG 골프화 재 입고이번 삼바OG 골프화 총 3가지 모델로 구성 소장 가치 최상

매년 색다른 아이디어로 골프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는 아디다스 골프가 또 다른 새로운 혁신을 선보였다. 
팔리포더오션(Parley for the Ocean), 보기보이즈(Bogeyboys), 말본(Malbon)과의 브랜드 협업은 물론이고 디자인과 테크놀로지에 있어서도 매년 끊임없이 변화와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왔다.
이러한 노력들의 일환으로 자사의 아이콘 모델들을 골프화로 재해석하는 노력도 계속되어 왔다. 1965년 테니스화로 론칭 해 이제는 패션화의 선봉장에 서있는 스탠스미스를 재해석한 스탠스미스골프, 농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슈퍼스타를 재해석한 슈퍼스타골프, 러닝화 업계의 센세이션을 이끌었던 울트라부스트를 재해석한 울트라부스트골프 등 스포츠 카테고리와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꾸준히 새롭게 도전하고 있다.


2022년 여름엔 오리지널스 골프의 가장 오래된 신발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삼바를 재해석한 삼바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삼바OG 골프는 아이코닉 한 실루엣은 그대로 가져가는 동시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골퍼가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방수 기능을 탑재한 어퍼는 고성능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마이크로 스웨이드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더 많은 서포트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미드솔에 EVA 쿠션도 추가했다. 아디웨어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은 코스 안팎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앞발에는 석션 컵을 장착해 삼바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모방함과 동시에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