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김캐디, 구독형 골프 연습 ‘연습패스’, 월 3만 원대 합리적 요금제약 2개월의 실제 유저 데이터를 바탕으로 신규 플랜 출시해 호평

김캐디가 제휴 골프 연습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 '김캐디 연습패스'의 신규 플랜을 공개해 호평을 받고 있다.
김캐디는 지난 3월 강남 지역 위주로 서비스를 시작하여, 2개월의 베타 기간 동안 유저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5월, 연습패스 신규 플랜을 선보였다. 요금제는 3만9,000원부터 시작하여 매달 요금제에 따라 받은 크레딧으로 제휴 연습장을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의 해지 및 재가입이 간편하여 고객의 편의성 또한 극대화되었다.
연습패스의 가장 큰 장점은 경제성이다. 유저는 '연습패스'만 구독하면, 김캐디에 등록된 모든 골프 연습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일반 정기권보다 저렴하고, 실제로 연습할 만큼만 결제하여 합리적이다. GDR, QED와 트랙맨 등 실내 연습장은 물론, 쇼골프 등 실외 인기 연습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습장 점주 역시 전단지, 검색광고 등 효과를 직접 알기 어려운 기존의 홍보 대신 낮은 비용으로 잠재 고객이 실제로 방문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2개월 만에 수도권 지역에만 약 400여 개 연습장이 제휴하는 등 점주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김캐디는 앞으로도 더 많은 제휴 연습장을 확보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