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데일리뉴스
캐디피 카드 결제’그린재킷, 골프존카운티와 업무협약골프존카운티, 그린재킷과 제휴해 ‘캐디피 카드 결제 서비스’ 도입

[레저신문=정찬필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캐디피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린재킷’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4월 1일부터 캐디피 카드 결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모바일을 통한 캐디피 카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골퍼들이 캐디피 지급을 위해 현금을 챙겨야 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지출 증빙을 필요로 하는 기업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그린재킷과 함께 골프존카운티에서 근무하는 캐디의 금융과 복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전문 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를 해 나갈 예정이다.

캐디피 카드 결제 시스템은 골프존카운티의 20개 골프장 중 셀프라운드를 도입한 골프장 3곳(영암45, 구미, 한림안성)을 제외한 나머지 17개 골프장에 도입되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드 결제 서비스 이용 방법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스토어에서 ‘그린재킷’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후, 결제할 신용카드를 1회 등록하면 이용 가능하다. 라운드 전이나 후에 고객이 캐디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결제가 완료되며, 영수증 및 거래내역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