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데일리뉴스
하나카드, 더헤븐리조트와 업무협약…골프·리조트 서비스 개발 협업6월까지 더헤븐리조트 및 골프장 부대시설 이용 시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하나카드가 최근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 더헤븐리조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골프와 리조트와 관련한 상품과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업무 협업을 진행하기 위해 체결됐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인 더헤븐리조트와 하나카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VIP손님들의 니즈에 맞는 디테일한 맞춤 상품 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6월 30일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하나카드의 CLUB1을 포함한 모든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더헤븐 골프장에서 △월요일 1부 라운딩 예약 고객 대상 카트비 면제 △더헤븐리조트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정상가 기준 50% 할인 △전 객실 2박 이상 연박 시 최종 결제금액에서 5만원 즉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월부터는 야간 3부 라운딩 3인 그린피로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시작된다.

이외에도 하나카드 우수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더헤븐CC 그린피 정상 이용금액 기준 10% 할인과 더헤븐리조트 공식홈페이지 기준 10% 할인을 상시로 누릴 수 있다.

권모세 회장(중앙 오른쪽)과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중앙 왼쪽)가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