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레고랜드 코리아, 벚꽃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이벤트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벚꽃 시즌을 맞아 레고랜드에 방문하는 상춘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4월 8일 밝혔다.

강원도 춘천 하중도에 위치한 레고랜드에는 춘천의 벚꽃 시즌을 맞아 파크 전역에 벚꽃이 만개하면서 많은 상춘객이 찾기 시작했다. 특히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에서는 만개한 벚꽃과 함께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체리 블라썸 가든’이 준비되어 있어 재미있는 어트랙션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는 파크 내 아름다운 벚꽃 시즌을 맞아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레고랜드에 방문한 상춘객들이 아름다운 벚꽃과 레고 닌자고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닌자 투게더’ 포토 타임이 매일 오후 3시30분에 진행되며,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 제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닌자고 게임왕’ 등 참여형 레크레이션 이벤트는 매주 주말 오후 1시 30분에 운영된다.

이외에도 레고랜드는 벚꽃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인 ‘핑크 블라썸 머핀’과 ‘핑크 블라썸 라떼’를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카페에 출시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봄의 즐거움을 200%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벚꽃이 만개한 레고랜드 내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