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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관광공사, 스타벅스코리아와 친환경 여행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2023~2024 한국방문의 해’연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공동 캠페인 전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한국관광공사와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11월 23일,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와 연계해 친환경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친환경 여행 캠페인’ 참여 스타벅스 방문객 대상 특별 제작 텀블러 증정, 국내 스타벅스 및 온라인 채널 활용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홍보, 공사 온라인 채널 활용 관광목적지의 성격을 가진 스타벅스 매장 홍보 등 다각적인 상호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친환경 여행 캠페인을 위해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로고와 캐릭터가 새겨진 텀블러를 특별 제작했으며, 앞으로 일부 매장에서 개인 텀블러 또는 머그잔을 사용해 SNS로 인증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배포(매장별 200개 한도)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는 10개 매장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 중 관광 목적지로서의 성격을 가진 이색 매장으로 선정된 곳이다.

캠페인 참가하는 10개의 매장은 더북한산, 더북한강R, 더양평DTR, 더여수돌산DT, 더제주송당파크R, 이대R, 별다방, 춘천구봉산R, 대구종로고택, 경동1960이다.

스타벅스 더양평DTR점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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