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여름맞이 ‘쿨 써머 패키지’ 이벤트여름 신상 입고 기프트 박스도 받는 득템 기회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여름 골프 시즌을 맞아 ‘쿨 써머 패키지(Cool Summer Package)’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전국 공식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3SS 신상품을 구매한 테일러메이드 멤버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원이 아닌 고객은 멤버스 가입 후 바로 참여가능하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온·오프라인에서 제품 30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한해 더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얼음주머니, 프리미엄 아이패치, 테일러메이드 골프볼 3구가 알차게 구성된 ‘써머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이른 초여름 더위가 이어지면서 여름 골프 준비가 한창인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여름 라운딩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써머 기프트 박스를 준비했다”며 “테일러메이드 신상품도 입고 기프트 박스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고객 모두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쿨 써머 패키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3SS 신상품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taylormadeapparel.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