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올포유' 상반기 거침없는 질주, 올해 1억원 이상 매장 36개 점 돌파 전년 比 20% 증가올포유 연 10억원 이상 매출 올텐(ALL10) 매장 이 상태라면 50개점 이상 가능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월 매출 1억 원 매장이 36개 점을 돌파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포유’는 연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내는 매장을 ‘올텐(ALL10) 매장’이라 지칭한다. 해당 매장에는 지역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 활동과 판촉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지원 등의 혜택을 주며 효과적인 매출을 낼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다. 
공격적 마케팅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따른 결과로, 월 매출 1억 원 이상을 기록한 ‘올포유’ 매장 수 4월 기준 36개점으로 전년 비 20% 증가했다. 이에 따라 ‘올포유’ 론칭 이래 최고의 월 매출을 기록중이다. 올포유는 올해 4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중 한 달간 1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대리점을 가장 많이 보유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올포유’ 영업부 나재웅 이사는 “올해 상반기 ‘올포유’는 최대 양질의 마케팅과 서비스로 명일점, 신촌점, 용인중앙점, 대전관저점 등 주요 지역 23개 점을 오픈했다. 각 상권 내 대표하는 매장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