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골프존커머스, MZ골퍼 겨냥한 잔망루피 콜라보 골프용품 론칭필드에서 잔망루피를, 라이선스 최초로 5가지 골프용품 기획

골프 유통사업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아이코닉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잔망루피’ 콜라보 골프용품을 론칭했다.
골프존커머스는 최근 MZ세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인 ‘잔망루피’를 콜라보 상품으로 기획하고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해당 골프용품은 드라이버 커버, 아이언 커버 세트, 볼 파우치, 볼 마커, 볼 타월 등 총 5가지로 출시됐다.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골프존마켓몰, 골핑, 카카오 쇼핑,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잔망루피 에디션 볼 파우치의 경우, 최근 4월6일부터 4월20일까지 열린 현대백화점 판교점 잔망루피 공식 팝업스토어에서 선 공개 되어 성황리에 판매됐다. 볼 파우치, 볼 마커는 지난 4월부터 판매 중이며, 아이언 커버세트는 5월, 드라이버 커버와 볼 타월은 오는 6월 출시될 예정이다.
잔망루피 에디션 상품은 론칭 기념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커머스 이재웅 기획실장은 “최근 골프시장에 많이 유입된 MZ세대 골퍼들에게 더욱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잔망루피와의 콜라보 용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MZ세대뿐만 아니라 골프존마켓과 골핑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골퍼분들께 재미와 신선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골프존커머스는 골프클럽 및 용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을 전국 100여 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골프 쇼핑을 넘어선 복합 문화공간을 제공하며 건전한 골프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골프존커머스는 작년 2월 ‘골프존마켓 분당센터’를 시작으로, 올해 4월 대구센터, 부산센터를 오픈했다. 센터 매장은 클럽과 용품이 구매 가능한 마켓뿐만 아니라 커스텀 클럽 피팅 ‘트루핏’, 퍼팅 솔루션 ‘투어펏’, 중고클럽.용품 ‘골프존마켓 이웃’, 프리미엄관 등의 골프존마켓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