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조이풀 메이’ 이벤트 전개…성년의 날부터 부부의 날까지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5월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조이풀 메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성년의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을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마련됐다. 부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하는 스튜디오 사진 촬영권 증정 이벤트부터 교사 및 성년을 맞이하는 고객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부부의 날(5/21)을 기념해 신혼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RE;허니문’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혼여행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경주 코오롱호텔 숙박권과 리마인드 허니문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스튜디오 사진 촬영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댓글을 통해 발표하며 신혼여행에 다녀온 날짜가 더 오래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성년의 날 및 스승의 날을 맞아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셀러브레이션 데이’ 현장 이벤트도 펼친다. 지난 15일 하루 동안 경주, 부산, 서울, 울진 등에 위치한 5개 코오롱 계열 리조트 및 호텔을 방문하는 2004년생과 교육계 종사자에게 장미 비누꽃을 선착순 증정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조이풀 메이’ 이벤트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