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데일리뉴스
크리에이츠-유니코, 휴대용 골프 론치 모니터 美 출시정교한 센서 바탕으로 비거리·스핀량 측정, 미국 시장 인기

[레저신문=임재승기자]

크리에이츠의 100% 미국 자회사 'UNEEKOR(유니코)'는 1일(현지 시간) 휴대성과 성능이 뛰어난 휴대용 골프 론치 모니터 'EYE MINI(아이미니)'를 미국 시장에 출시했다고 지난 5월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골프 론치 모니터는 정교한 센서를 통해 비거리, 스핀양, 클럽경로 등 스윙의 상세 정보를 제공하는 기기다.

EYE MINI에는 회사 오버헤드형 론치 모니터 'EYE XO(아이엑소)'의 초고속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과 볼 트랙킹(추적) 알고리즘이 그대로 탑재됐다. EYE XO는 초고가형 경쟁 제품에 뒤지지 않는 정확성으로 유니코가 미국 시장에서 3대 브랜드로 자리를 잡는 데 크게 기여한 시그니처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EYE MINI는 출시 전 실시한 초도 물량에 대한 사전 예약에서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미국 골퍼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며 "출시 전부터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수많은 리뷰어들이 기대감을 표출할 정도로 미국 시장에서 기대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휴대용 골프 론치 모니터 'EYE MINI(아이미니)' <사진=크리에이츠>

임재승  forestgreem@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승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