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데일리뉴스
하이원리조트, 가정의 달 5월 레저영업시설 할인가족고객 대상으로 곤돌라, 카트투어, 알파인코스터, 워터월드 할인혜택 제공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지난 4월 27일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동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하이원은 5월 19일까지 평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계 주요 영업시설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발 1,340m에 펼쳐진 백두대간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1340’(관광곤돌라), 봄철 야생화 꽃을 즐길 수 있는 ‘하늘길 카트투어’, 총 2.2km에 걸쳐 내려오며 짜릿한 속도감이 매력인 ‘알파인 코스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겨우내 묵은 때를 벗겨내고 새 단장을 마친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내달 1일부터 날짜별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기념해 5월 1일에서 7일까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8일에서 14일까지는 만 3세에서 12세까지 자녀를 동반한 대인 1명에게, 15일에서 21일까지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카바나, 텐트, 썬베드 등 가족단위 고객에게 선호가 높은 부대시설 50% 할인과 함께 카바나, 구명조끼, 비치타월 등을 할인 가격으로 구성한 ‘대여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워터월드 입장 할인을 받으려면 주민등록증, 가족관계증명서 교직원증 등의 증빙서류를 지참해야하며, 부대시설 할인 이벤트는 주중에만 제공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봄나들이 떠나는 고객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혜택을 꼼꼼히 챙겨 실속 있는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하이원리조트 <사진=하이원 리조트>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