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데일리뉴스
중원대-더퀀텀GDR PLUS골프아카데미, 상호협력 협약 체결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중원대학교와 더퀀텀GDR PLUS골프아카데미(대표이사 남기탁)는 지난 4월 3일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중원대 황윤원 총장을 비롯한 김은정 융합과학대학장, 이승현 총무처장, 이상열 대외협력실장이 참석했고, 더퀀텀GDR PLUS골프아카데미 남기탁 대표이사, 김태균 본부장, 유승준 점장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골프대회 프로그램 연계 협력 △골프 전문인력 양성과 교육을 위한 시설 공동 활용 △상호발전을 위한 의견교류 및 정보교환 △기타 상호 협의에 따른 사항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지역사회 골프 산업의 저변확대에 나섰다.

황윤원 총장은 "지역사회 골프 산업 저변확대에 힘쓰고 있는 더퀀텀GDR PLUS골프아카데미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수준높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 기관의 실질적인 협력으로 전반적인 골프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기탁 대표이사는 "훌륭한 시설을 갖춘 중원대와의 이번 협약으로 골프아카데미 회원을 비롯한 중원대학교 구성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배가시키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중원대학교와 더퀀텀GDR PLUS골프아카데미가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중원대>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