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쇼골프, 데이터로 골프 패러다임 전환 '플라이트스코프 스튜디오' 운영쇼골프 김포공항점 내 ‘플라이트스코프 스튜디오’ 오픈 통해 세미나도 진행
쇼골프 김포공항점 내 ‘플라이트스코프 스튜디오’ 오픈

국내 최대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가 데이터 골프문화 확산을 위한 ‘플라이트스코프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쇼골프 김포공항 점에 꾸며진 ‘플라이트스코프 스튜디오’에는 2월에 전 세계 최초 국내에 출시된 론치모니터 ‘미보 레인지’ 기기를 설치했다. 군사용 레이더 기술을 활용한 ‘미보 레인지’는 사용자의 스윙을 즉각적으로 분석해 비거리, 스매시팩터 등 27개의 스윙 데이터를 표출한다. 독립된 실내공간에 설치된 플라이트스코프 스튜디오는 론치모니터를 통해 정교한 스윙 분석이 가능하다.


쇼골프는 3월말까지 스튜디오를 무료로 운영해, 더욱 많은 골퍼에게 데이터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스튜디오는 네이버 예약과 현장 예약을 통해 1회 60분간 사용할 수 있다. 스튜디오 이용 후 SNS에 게재한 인원 전원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쇼골프는 론치모니터 기기에 생소한 골퍼를 위해 플라이트스코프 교육 세미나를 실시한다. 플라이트스코프 사용 방법과 데이터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교육 세미나는 쇼골프 전 지점에서 신청 가능하다. 교육 세미나는 각 지점별 선착순으로 20명 이내 인원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에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쇼골프는 플라이트스코프 스튜디오 오픈을 맞아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쇼골프 공식 SNS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인원 중, 추첨을 통해 플라이트스코프 스튜디오 이용권과 레슨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