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골프존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와 4년째 업무협약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전 직원 약 600명의 유니폼 총 4,500벌 의류 협찬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업무 협약 계약을 연장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업무 협약 계약을 연장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 이에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업무협약 계약을 연장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극대화에 나선다고 지난 3월 9일 밝혔다.
GDR아카데미와 클리브랜드는 지난 2020년 첫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 창출에 나섰다. 이번 업무 제휴 계약은 올해 3월부터 2024년 2월까지로 양사는 4년째 광고 제휴 협약을 이어가게 됐다. 협약식에는 골프존 GDR아카데미 GDR 사업부 안웅기 상무와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 매장의 스크린과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클리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클리브랜드는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등 600여 명의 전 직원 유니폼 총 4,500벌의 의류 협찬을 진행하고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GDR아카데미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선보인 골프 레슨 직영 사업이다.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장별 상주하고 있는 레슨 전문 코치가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특징에 맞는 체계화된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현재 회원 수 3만 5천여 명을 보유한 GDR아카데미는 체계적인 티칭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간편한 타석 및 레슨 예약, 스윙 분석 기능 등 차별화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GDR PLUS의 경우 2022년도 한 해에만 5천여 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회원들의 연습 영상을 인공지능(AI)으로 진단하는 ‘AI 코치’ 프로그램은 작년 한 해 동안 약 580만 명의 회원들이 이용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GDR앱의 ‘AI 코치’ 메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나의 스윙 분석 및 진단을 통한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 개개인이 자신의 골프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연습 현황, 월간리포트 등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GDR사업부 안웅기 상무는 “클리브랜드와 좋은 인연을 바탕으로 올해도 양사간 발전을 도모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는 트렌디 한 디자인의 퍼포먼스형 골프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골프웨어 브랜드다. 올해부터는 백화점, 아울렛에 이어 가두 상권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