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NH농협카드, 새내기 골퍼위한 골프특화 ‘zgm.rounding’ 카드 출시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골프장 등 골프업종에서 효율적 사용 가능

NH농협카드가 차별화된 콘셉트의 골프연습장 ‘쇼골프’와 제휴를 통해 골프특화상품인 ‘zgm.rounding’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골프에 입문한 새내기 골퍼와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골프장 등 골프업종을 애용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여러 혜택을 담았다.
전월 실적 충족 시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업종 이용액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해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전국 최대 골프연습장 쇼골프 김포공항점을 포함한 쇼골프(연습장) 전 지점 일 타석권 50% 청구 할인 혜택을 월 2회 건당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홀인원 성공 시 축하금 100만원을 연 1회 제공한다. 엑스골프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지정한 골프장 예약 후 ‘zgm.rounding’ 카드 이용 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축하금은 본인 계좌로 지급된다.
이밖에도 전월 실적 충족 시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이디야, 메가커피, 투썸플레이스) 10% 청구할인 및 국제공항라운지(인천공항라운지, 김포, 김해 공항)를 월 1회,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3000원, 국내외 겸용(Mastercard) 2만5000원으로 전월 실적은 30만원 이상이다. 카드 발급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국 농협 영업점,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NH Pay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여행 특화 ‘zgm.휴가중’ 카드 1만좌 돌파를 기념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이 카드 이용고객(신규 발급 포함)을 대상으로 여행·숙박업종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1박 2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