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주간이슈
'레노마골프' 앰배서더 ‘리디아 고’와 함께 VVIP 고객 초청 레슨 및 팬 사인회 성공 개최월드 클래스 리디아 고의 스페셜 레슨으로 ‘레노마골프’ 고객 감동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진행하는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리디아고를 초청하는 VVIP 고객 초청 레슨을 펼쳐 성황리에  끝마쳤다.
지난 3월 9일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레노마골프 앰배서더 ‘리디아 고’는 많은 VVIP 고객이 초청된 가운데 레슨 및 팬 사인회를 펼쳤다.
이번 행사에는 레노마골프의 충성도 높은 VVIP 고객들로 특별히 엄선해 초청했다. 세계랭킹 1위 리디아 고와 함께 하는 일대일 레슨과 팬 사인회를 통해 한국 골퍼에게 가까이 다가갔고 한성에프아이 역시 이번 기회를 통해 브아이피 고객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었다. 
이번 특별행사에 참여한 A고객은 “세계랭킹 1위, 톱클래스 선수를 가까이서 그것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매우 감동스러운 자리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디아 고는 레노마골프의 앰배서더로 맹 활약중이며 최근 2023 아람코 사우디 레이디스 인터내셔널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다시 최고의 전성기를 되찾고 있다. 


레노마골프 측도 “이번 자리는 레노마골프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 중 VVIP 고객분들로 신중히 선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VVIP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리디아 고 프로의 레슨 및 팬 사인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뿐만아니라 올 하반기에도 리디아 고와 함께 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레노마골프를 사랑해주고 리디아고를 많이 응원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성에프아이는 레노마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골프웨어와 올포유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정통 어퍼럴 회사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