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발리스틱골프, 23 S/S 시즌 화보 ‘리드미컬 퍼포먼스’ 공개베이지, 카키, 오렌지, 라임 등 엣지 컬러로 유니크함 살려…빅 로고, 빅 심볼, 모노그램 기법 활용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가 다가오는 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23 S/S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는 ‘리드미컬 퍼포먼스(Rhythmical Performance)’라는 테마 아래 발리스틱만의 강렬하고 생동감 있는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특히 다이내믹하고 다양한 물 연출을 통해 발리스틱 골프웨어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에너제틱 한 순간의 미학을 극대화했다. 
발리스틱골프는 시공간을 알 수 없는 무한한 공간에서 물과 함께하는 크리에이티브 한 연출로 이번 23 S/S 컬렉션을 시각화해 차별화된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로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발리스틱골프는 최상의 퍼포먼스와 가장 완벽한 곡선, 아름다운 탄도를 만든다는 의미로 다채로운 곡선의 물 표현을 연출했다.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골퍼들을 타깃으로 인체공학적인 패턴과 고성능 소재, 다양한 기능적인 디테일을 탑재했다. 또한 스윙 시 최적화된 스윙 궤도를 그릴 수 있도록 활동성을 높였다. 이번 컬렉션에는 시즌 컬러로 베이지, 카키 컬러가 추가됐으며, 배색 엣지 컬러로 오렌지, 라임을 활용해 유니크한 필드룩을 완성했다.
발리스틱골프는 미국 클럽 기반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2022년 2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였다. ‘탄도학(ballistic): 대륙간 탄도 미사일이나 총알 같은 속도로 발사된 물체의 비행’을 뜻하는 브랜드의 의미처럼, 필드 위에서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진짜 무기를 만들고 싶다는 열정에서 시작됐다.
발리스틱골프는 골프 클럽과 더불어, 당신의 스코어 카드에 ‘Even Par Score’를 남길 수 있도록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어패럴과 기어를 론칭하며 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