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2023년 고진영의 첫 우승을 이끈 명품 골프화는 바로 ‘아디다스’청담 직영점 ZG23 구매 고객 대상 한정판 볼마커와 헤드커버 프로모션 실시
고진영이 선택한 아디다스 ZG23 <사진=아디다스>

2023년 미LPGA 첫승을 거둔 고진영이 신은 신발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세 번째 대회인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HSBC 월드 챔피언십에서 고진영은 편안한 착화감과 퍼포먼스를 통해 안정된 스윙에 힘입어 우승을 차지했다. 고진영은 버디 4개와 보기 1개로 3언더파를 치며 최종 합계 17언더파 271타의 성적을 보였다. 
이 모든 것이 아디다스골프화 덕이라는 고진영은 이로써 미LPGA 투어 통산 14승을 올리게 됐다. 그가 신은 골프화는 다름아닌 아디다스골프의 ‘ZG23(젯지23)’ 이다.
지난 3일 출시한 ZG23은 전작인 ZG21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우수한 경량성으로 골퍼의 퍼포먼스를 최상으로 이끌어준다.
새롭게 변화된 ZG23은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의 아웃솔과 어퍼로 구성되어 있다. 아웃솔에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와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LIGHTSTRIKE PRO) 쿠셔닝 시스템을 도입하여 편안함과 안정성을 극대화한 새로운 차원의 쿠션감이 장점이다. 견고한 라이트스트라이크로 측면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부드럽고 쿠션감 있는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를 통해 완충작용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기존의 울트라-라이트 스태빌리티 핀(Ultra-Light Stability FIN)을 3D 모형으로 업데이트해, 스윙 전반에 걸쳐 체중이 이동하면서 안정감을 준다.
어퍼는 경량성을 갖춘 마이크로파이버 프리미엄 소재로 설계되어 탁월한 방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어떠한 스윙에서도 일관된 안정성을 제공하는 안티 스트레치(anti-stretch)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ZG23보아 모델에는 더 효율적으로 지면 반발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트라이랩(tri-wrap) 디자인을 적용해 발을 완벽하게 감싸주는 정밀한 핏을 제공한다.
ZG23 론칭 당시 고진영은 “2021년 수많은 대회를 뛰었음에도 불구하고 5번이나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ZG의 편안함이 큰 영향을 미쳤다. 18홀을 돌면 힘들기 마련인데, 21년도에는 그런 부분이 하나도 없었다. ZG23을 신고 출전 중인데 21년도보다 접지력도 더 좋아진 느낌이다. 과감하게 티샷 할 때 발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 든다.”고 극찬했다.
한편, 아디다스골프 청담 직영점에서는 ZG23을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한정판 볼마커와 한정판 헤드커버를 나눠주는 프로모션을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