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9 제트 블랙 프리미엄 웨지’ 선보여‘보키 디자인 SM9 웨지’에 블랙 컬러의 새로운 ‘티타늄 카바이드 베이퍼’ 마감한 한정판 웨지

타이틀리스트가 보키 디자인 SM9 웨지에 프리미엄 블랙 마감을 더한 ‘SM9 제트 블랙 프리미엄 웨지’를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SM9 제트 블랙 프리미엄 웨지’는 웨지의 명장 밥 보키가 디자인하고, 전 세계 가장 많은 투어 선수들로부터 절대적인 선택을 받는 ‘SM9 웨지’의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했다.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압도적인 제트 블랙 컬러로 전체 마감되어 세련되고 프리미엄 한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가장 압도적인 것은 독보적인 외관이다. 이번 한정판 웨지는 어드레스 시 헤드 디자인과 마감이 골퍼에게 미치는 심리적 영향과 내구성을 주안점을 두고 개발했다. 웨지는 풀 샷, 플롭 샷, 범프 앤 런, 러닝 어프로치 등 다양한 샷을 구사하는 활용도 높은 클럽이다.  수많은 라운드 후에도 표면이 잘 벗겨지지 않도록 새로운 ‘티타늄 카바이드 베이퍼(Titanium Carbide Vaper)’ 마감이 적용됐다. 타이틀리스트 만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이번 블랙 프리미엄 마감은 어드레스 했을 때 골퍼에게 자신감을 줄 뿐 아니라 눈부심도 줄여줘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헤드와 조화를 이루는 블랙 컬러의 다이나믹 골드 오닉스(Dynamic Gold Onyx S200) 샤프트와 BV 윙(Wing) 로고가 새겨진 블랙 컬러의 투어 벨벳 360(Tour Velvet 360) 그립을 장착시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다.
올 블랙의 획기적이고 압도적인 외관이지만 웨지의 퍼포먼스는 그대로이다. 보키 웨지 역사상 가장 정밀하고 뛰어난 관용성을 자랑하는 보키 디자인 SM9 웨지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적용했다. 완벽한 스핀 량과 샷 컨트롤, 견고한 타구감을 총 7개 옵션(48.10F/ 50.08F/ 52.08F/ 54.10S/ 56.08M/ 56.10S/ 58.08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보된 무게 중심 설계로 최적의 임팩트를 구현해 정교한 비거리와 탄도 컨트롤 부분에서 획기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페이스 전면에 배치된 무게 중심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높은 로프트 모델에서는 텅스텐의 추가 없이 탑 라인 뒷면의 백 플레이트를 두껍게 설계해 무게 중심을 위쪽으로 높였다. 이로써 골퍼가 어드레스 시 두꺼워진 백 플레이트가 두드러지지 않아 시각적으로 안정감 있고 컨트롤 된 볼 비행과 견고한 임팩트가 가능해 졌다.
이번 한정판 SM9 제트 블랙 프리미엄 웨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