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데일리뉴스
네오팜, KLPGA 서어진 프로 후원 계약 체결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지난 3월 8일 ㈜네오팜(대표 김양수)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에서 활약중인 서어진(DB 손해보험, 21) 의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서어진은 1년간 네오팜 로고를 달고 KLPGA 대회 및 공식 일정 등을 소화할 예정이며, 네오팜은 서어진의 경기력과 생활 전반의 가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활동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서어진은 2018년 국가대표 상비군, 2019년 국가대표 출신으로 2018년 ‘제22회 매경-솔라고배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와 ‘제 16회 호심배 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2020년 KLPGA에 입회한 서어진은 작년에 KLPGA 정규투어에 데뷔하였으며 2023 정규투어 시드순위전에서 최종 9위를 차지하며 올 시즌에도 풀 시드를 확보했다. 이후 작년 12월에 열린 ‘PLK 퍼시픽링스코리아 챔피언십 with SBS Golf’ 대회에서 3위의 성적을 거두면서 현재 KLPGA 정규투어 상금 순위 7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네오팜 관계자는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서어진 선수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장시간 야외에서 활동하는 스포츠인 만큼 피부 건강과 자외선 등 신경 써야 할 점이 많은데, 네오팜은 뷰티&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서어진 선수가 오로지 골프에만 열중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라고 밝혔다.

네오팜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KLPGA 서어진 프로 <사진=네오팜 제공>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