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주간이슈
발리스틱골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영앤리치 골퍼 공략 나서”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골프 조닝 신규 입점 프리미엄 골프 시장 점유율 확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가 봄철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기념으로 영앤리치 골퍼 공략에 나선다.
발리스틱골프는 리뉴얼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골프 조닝에 매장을 이며, 백화점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매출 규모 약 2조 8억 원을 자랑하는 글로벌 1위 백화점이다. 올해 ‘럭셔리(Luxury)’와 ‘영(Young)’ 키워드에 맞춰 본관 7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엔드 골프 전문관에 발리스틱골프가 신규 브랜드로 입점하며 프리미엄 골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발리스틱골프는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톤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내세워 백화점을 찾는 골퍼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S/S 시즌에는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와 모노그램 심볼 패턴 등을 활용한 더욱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발리스틱골프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만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보스턴 백, 항공커버, 네임택 등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다음달 5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통해 골프백, 웨지, 파우치, 원포인트레슨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제 2회 디오션 비치콘도 발리스틱 컵 골프구단 대항전> 프로암 초대 추첨권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