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데일리뉴스
LG전자, 프로빔 앞세워 국내외 스크린골프 시장 공략 가속화

[레저신문=정찬필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상업용 프로젝터 ‘LG 프로빔(ProBeam)’을 앞세워 국내에 이어 해외 실내 골프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최근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골프 전시회 ‘PGA 쇼(PGA Show) 2023’에 참가했다. LG전자가 골프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제작 전문기업 케이골프(KGOLF)와 함께 공간 맞춤형 실내 골프 솔루션을 선보인바 있다.

관람객들은 ‘LG 프로빔 레이저 4K’를 활용해 조성한 스크린골프 체험존에서 4K 해상도의 선명한 고화질로 실감 나는 골프 라운딩 경험을 즐길 수 있었다.

LG 프로빔 레이저 4K는 최대 300형(대각선 약 7.6미터) 화면에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고, 촛불 5000개를 동시에 켜는 것과 유사한 5000안시루멘(ANSI lumen) 밝기를 갖췄다.

고급 주택의 실내 공간을 연상시키는 레지덴셜(residential)존에서는 LG 프로빔의 초대형 화면으로 스크린골프뿐만 아니라 홈 시네마도 즐길 수 있다.

미국, 호주 등 단독주택이 대부분인 해외 시장에서는 주택 내 여유 공간에 실내 골프 전용 공간을 마련하는 경우도 늘고 있어 관련 시장은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최규남 LG전자 솔루션사업담당 상무는 “비즈니스 공간뿐 아니라 일상 저변에서 활용할 수 있는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앞세워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의 전시관에서 실내 골프를 즐기는 모습 <사진=LG전자>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