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주간이슈
발리스틱골프, 올해 전략 키워드 ‘TEAM BG’ 발표 “프리미엄 골프 시장 공략”골프채널 제작 지원. 골프대회 타이틀스폰서 참여, 해외 골프캠프 등 마케팅 전개
팀 발리스틱 후원선수 조인식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가 올해의 전략 키워드로 ‘TEAM BG’를 발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과 브랜드 사업 전개에 나섰다.
발리스틱골프는 올해 KPGA 코리안투어와 KLPGA 정규투어에서 뛰어난 역량을 가진 선수들을 중심으로 ‘팀 발리스틱(TEAM BG)’을 창단해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WE ARE ONE TEAM’이라는 슬로건 아래 7명의 선수를 대거 영입했다. 또한 소속 프로들과 골프데이, 셀럽과 함께하는 프로암 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TEAM BG’는 Targeting(타깃 마케팅 강화), Event(고객 맞춤 행사 활성화), Apparel line-up(로고 플레이 통한 어패럴 라인업 확대), Market positioning(퍼포먼스 골프 시장 포지셔닝), Ballistic(발리스틱만의 오리지널리티 강화), Golf program PPL(골프 프로그램 제작 지원) 등 발리스틱골프의 비전 및 올해 사업 방향성을 의미한다.
발리스틱골프는 올해 골린이부터 중상급자 골퍼까지 타겟(Targeting) 마케팅을 확대해 브랜드 행사 및 컨텐츠를 확산한다. 월별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 VIP 고객대상 소속 프로 동반 라운드 및 필드레슨, ‘TAKE YOUR SHOT’ 프리미엄 해외 골프캠프 등 고객 맞춤 행사(Event)를 진행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