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쇼골프, ‘골프 꿈나무’ 육성 위해 ‘강서양천교육 지원청’과 MOU 체결골프 체험 프로그램 제공, 교직원 교육역량 강화 지원 등 유소년 대상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와 ‘강서양천 교육지원청’이 체육문화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골프문화 저변확대와 청소년 대상 체육활동지원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난 1월 17일 마련되었다. 쇼골프는 매월 서울 소재 초등학교에 신청을 받아 골프 체험학습을 지원하고,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쇼골프는 서울 강서 지역의 학생에게 골프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직원에게도 교육역량 강화 지원을 약속했다. 강서양천 교육지원청 또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행정 지원과 지역 내 학교에 프로그램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쇼골프는 김포공항점에 이어 가양점을 오픈하며 강서 지역을 주축으로 전국에 지점을 확대하고 있다. 2023년에는 도봉점을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전국 10여개의 직영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쇼골프 측은 “쇼골프 브랜드는 처음 기획 단계부터 남녀노소 불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골프연습장을 모토로 탄생했다. 이번 협약은 ‘골프놀이터’라는 쇼골프의 슬로건에 최적화되었다”는 설명이다, 덧붙여 “앞으로도 쇼골프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골프 문화 확산에 가치를 두고, 유소년을 대상으로 더욱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