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골프존파크, ‘2023 흑토끼 복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 중계묘년 맞아 총상금 3천만 원 상당, 골프존파크 이용권, 흑토끼 테마아이템 등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2023년 계묘년 흑토끼의 해를 맞아 1월 29일까지 총상금 3천만 원 상당의 ‘흑토끼 복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흑토끼 복을 잡아라!’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마련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골프존 회원이라면 투비전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하면 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행운의 풍선 경품 지급 이벤트로, 골프존이 선정한 23개의 이벤트CC 1라운드 18홀 중 PAR5 코스에서 게임 화면에 연출되는 행운의 풍선 2개를 맞히면 100% 경품을 랜덤 지급한다. 또한 1월 25일~29일에는 한자로 ‘복’이 그려진 복주머니 풍선을 2개 맞히면 골프존파크 1, 3천 원 이용권과 GS25모바일 상품권, 커피이용권 및 2023 흑토끼 테마, 볼꼬리 아이템 1라운드권을 선물한다. 
특히 설 연휴기간에는 특별 혜택을 더한 황금볼 풍선을 2개 맞히는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골드바 1돈을 각각 지급한다. 설 연휴기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골프존파크 이용권은 5천 원, 1만 원 권으로 그 외 경품은 기존 이벤트 기간 경품과 동일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상금 지급 이벤트로, 첫 번째 경품 지급 이벤트에 1회 이상 성공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골프존이 직접 선정한 23개의 이벤트CC를 모두 플레이하면 상금 1천만 원을 참여 회원 수에 맞게 나눠 지급한다. 골프존카운티 무주·천안, 사우스스프링스CC, 스프링데일CC 등을 포함한 23개의 이벤트CC는 골프존닷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골프존통합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