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2023년 주목받는 어페럴 3선> 2. 여성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골프웨어 레노마골프, 폭스퍼 구스다운“장시간 영하 기온에도 끄떡없다” 기능성과 스타일 갖춘 골프 어페럴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기습 한파에도 끄떡없는 프리미엄 겨울 패딩으로 겨울 골프를 따듯하게 만들고 있다.
올 겨울 ‘레노마골프’가 제안하는 ‘폭스퍼 구스다운 점퍼’는 스윙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기존 골프 패딩과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자랑한다. 폭스퍼 트리밍 디테일에 고급스러움을 물씬 풍기는 ‘폭스퍼 구스다운 점퍼’는 중힙기장에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다.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점퍼 특성을 고려해 허리 라인 벨트로 슬림한 핏을 연출시킨다. 
또한 발열 안감을 사용해 보온력 역시 우수하며 스타일리시 한 일상복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아이템과도 코디가 가능해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레노마골프’ 측은 “올 겨울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다운 아이템을 찾는다면 ‘레노마골프’의 폭스퍼 구스다운 점퍼를 선택하라”며 “동절기 필드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따뜻하게 라운드를 만들어 줄 것이다”라고 했다.
‘레노마골프’가 제안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겨울 패딩 라인은 전국 레노마골프 매장 및 한성몰(www.hansungmall.net)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