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2023년 주목받는 어페럴 3선> 1. 발리스틱골프, 일상템으로 프리미엄 골프 다운 인기 급증 ‘미테레 다운’ 판매 급증겨울 필드와 일상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 탑재…아웃도어처럼 가능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의 22F/W 시즌 프리미엄 골프 다운 미테레가 골퍼들 사이에서 놀라운 매출을 보이고 있다.
특히 발리스틱 롱 구스 다운 점퍼와 발리스틱 폭스 퍼 트리밍 구스 다운 재킷은 이미 구랍 12월 3주차 온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발리스틱 롱 구스 다운 점퍼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점퍼이다. 등판 안쪽에 발열 방풍 안감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일상생활은 물론, 필드 활동 시 스윙에 용이하도록 밑 단 양 옆에 트임 디테일을 더했다. 발리스틱 폭스 퍼 트리밍 구스 다운 재킷은 메탈릭 지퍼와 등판 비대칭 배색 절개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고, 허리 스트링과 벨트로 슬림한 핏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발리스틱골프의 미테레 다운은 겨울 시즌 필드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위해 탄생됐다. 이와함께 일상생활에서도 기능성 골프 다운을 착용하면서 그 인기가 배가되고 있다. 미테레 골프 다운은 보온성과 활동성, 스타일 등이 주목을 받으면서 매서운 한파 속에서 연일 판매 강세를 보이고 있다.
발리스틱골프 관계자는 “국내 골프 인구의 증가와 연일 기록적인 한파가 맞물리면서 기능성 골프다운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면서, “이번 발리스틱골프의 미테레 다운은 보온성과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벽한 하이엔드 콘셉트의 기능성 골프 다운이라는 점에서 일상과 필드에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했다.
발리스틱골프는 미국 클럽 기반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2022년 2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였다. ‘탄도학(ballistic): 대륙간 탄도 미사일이나 총알 같은 속도로 발사된 물체의 비행’을 뜻하는 브랜드의 의미처럼, 필드 위에서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진짜 무기를 만들고 싶다는 열정에서 시작됐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