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데일리뉴스
SK핀크스, 제주지역 대표로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패 수상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보건복지부 ·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2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SK핀크스가 지역사회 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제주 기업 16개소 대표로 선정되어 인정패를 수상했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역사회 문제해결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여 그 공로를 인정하는 제도이며 환경경영, 윤리경영, 수행실적 등 8개 심사 분야의 진단을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로 선정된다.

SK핀크스는 제주특별자치도 및 SK렌터카와 함께 도내 노인 어르신 무료급식 사업인 ‘한끼나눔 온택트 프로젝트’를 2년 연속 지원하고 있으며,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 필요한 식자재의 약 95%를 지역 업체를 통해 구매, 인근 창천초등학교 학생 대상 골프 체험학습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청정 제주의 환경보호를 위한 활동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해 6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친환경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을 체결하여 PET병 재활용 사업에 동참하였으며 지난 11월에는 제주 친환경 스타트 기업 제클린과 호텔 침구류 업사이클링 MOU를 체결하여 폐린넨 재활용 활동도 시작했다. 이 밖에도 SK핀크스 구성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제주 해안가 등을 정비하는 플로깅과 헌혈 활동도 이어나가고 있다.

SK핀크스 관계자는 "제주 지역 대표로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친환경 활동 확대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고 청정한 제주 자연 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상을 수상한 핀크스 골프클럽 관계자<사진=핀크스GC>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