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데일리뉴스
프로골퍼 고경민, 아이들을 위한 ‘자선 골프행사’ 개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프로골퍼 고경민(29, 안강건설)이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팬들과 함께 아름다운 선행에 나선다. 고경민은 2023년 1월 8일(일)에 판교 백야드 골프 연습장에서 ‘자선 골프행사’를 개최한다.

자선 골프행사에서는 골프 용품 판매, 골프 게임(퍼팅·어프로치 등), 골프 고민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소정의 참가비(10만 원)를 지불하는 대신 50만 원 상당의 참가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장 이벤트를 통한 60만 원 상당의 추가 시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고경민은 올해 초 본인의 애장품 경매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으로 기아대책의 국내 결식아동 지원 캠페인 ‘따뜻한 한 끼’ 사업에 동참하기도 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애장품 경매 행사는 5시간가량 진행되는 등 따뜻한 경쟁 속에 마무리된 바 있다.

고경민은 “2020년부터 기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의미있는 일들을 하고 싶다. 그래서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당일 행사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금과 판매되지 않은 물품들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진행 중이며,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KLPGA 고경민) 혹은 고경민의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선 골프행사를 개최하는 프로골퍼 고경민 <사진=갤럭시아sm>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