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레노마, 테일러메이드 브랜드 ‘올포유’ ESG 그래픽 공모‘환경’ ‘행복’ ‘공존’을 주제로 한 친환경 아이디어 1월23일까지 개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제4회 ‘올포유 ESG 패키지 그래픽 공모전’을 개최한다.
레노마, 테일러메이드 골프어페럴을 만들고 있는 ‘올포유’는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디자인 공모전을 갖는다. 제3회 에코백 디자인에 이어 이번에는 ‘환경’ ‘행복’ ‘공존’이란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패키지 그래픽 디자인을 공모이다.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친환경 아이디어를 가진 분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올포유’ 브랜드명, 로고, 돌고래 심볼 등을 다양하고 자유롭게 활용해 브랜드가 연상되는 그래픽 디자인을 개발하여 지원서와 함께 내년 1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대상(1명) 300만원, 우수상(1명) 150만원, 장려상(3명) 5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결과발표 및 시상은 2월 말 진행될 예정이며 채택된 디자인은 올포유 쇼핑백 및 선물박스 패키지와 다양한 올포유 제품에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은 ‘올포유’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우드 소싱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